국내여행지추천

부산 1박2일 뚜벅이 여행 재미있게 놀자

여행생활 2023. 10. 9.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부산에 1박2일로 뚜벅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산은 제가 처음 가보는 도시였는데요, 정말 매력적이고 즐거운 곳이었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 주로 관광지와 맛집을 돌아다녔는데, 그 과정에서 느낀 점과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소제목 분류를 통해 각 장소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운대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해운대였습니다. 해운대는 부산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백사장과 파도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저는 해운대에 도착하자마자 바다를 보고 감탄했습니다. 해운대에서는 해수욕을 즐기거나, 모래성을 쌓거나, 산책을 하거나, 카페를 들르거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수욕은 하지 않았고, 모래성을 쌓아보고, 산책을 하면서 바다를 감상했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에 있는 유명한 카페인 '카페 프린트'에 들렀습니다. 이 카페는 커피에 사진을 인쇄해주는 곳인데요, 저는 제가 찍은 바다 사진을 커피에 인쇄해 달라고 했습니다. 커피가 나오니 정말 예쁘고 귀여웠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를 바라보니 행복했습니다.

광안리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광안리였습니다. 광안리도 해운대처럼 해변이 있는 곳인데요, 광안리의 특징은 광안대교입니다. 광안대교는 밤에 다채로운 불빛으로 빛나는데요, 저는 밤에 광안리에 가서 광안대교를 보았습니다. 정말 환상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광안리에서는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음식점이나 술집을 들르거나, 노래방이나 놀이공원을 가거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맛있는 회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놀이공원에서 자이로드롭을 탔습니다. 자이로드롭은 공중에서 회전하면서 내려오는 놀이기구인데요, 정말 스릴있고 재미있었습니다.

남포동

세 번째로 방문한 곳은 남포동이었습니다. 남포동은 부산의 중심가로, 쇼핑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남포동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기도 하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자갈치시장이 있기도 합니다. 저는 남포동에서 영화를 보고, 자갈치시장을 구경하고, 국제시장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영화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는 작품 중 하나였는데요, 정말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자갈치시장은 생선과 해산물이 가득한 곳인데요, 저는 시장에서 신선한 회를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국제시장은 다양한 상품이 팔리는 곳인데요, 저는 부산 특산품인 동래파전과 부산어묵을 사서 기념품으로 삼았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부산 1박2일 뚜벅이 여행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 정말 많은 것을 보고 느꼈습니다. 부산은 바다와 산, 도시와 전통,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멋진 도시입니다. 저는 다시 한 번 부산에 가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부산에 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